옥션스카이프, 멀티태스킹 경품 이벤트

옥션스카이프, 멀티태스킹 경품 이벤트

인터넷전화 옥션 스카이프는 아이폰용 스카이프 2.1버전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4 등을 제공하는 `스카이프 멀티태스킹`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9일부터 9월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스카이프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애플의 아이폰4 구매 지원금 및 와이파이 기기에서 와이브로를 이용할 수 있는 `에그`와 스카이프 이어셋, 유무선300 요금제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폰4 구입비 5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 프로그램의 추첨 대상은 스카이프 선불요금(크레디트)이나 유무선 월정액 요금제 등 스카이프 인터넷전화서비스 상품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이다.

3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에그` 단말기나 1만4100원의 1개월 `유무선300 요금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1만원 이상 상품 구매자 중 100명에 한해 스카이프 이어셋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스카이프 멀티태스킹 지원버전 출시 기념해 행사 참여 고객이라면 누구나 스카이프 무료통화쿠폰(30분)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옥션스카이프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스마트폰에서 결제할 수 있는 `스카이프 모바일 결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폰 스카이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모바일 결제 전용 페이지`에서 스카이프 상품을 구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