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카르카스 온라인`, 2차 CBT 진행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참여형 액션 온라인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JCR소프트 개발)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오는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2차 테스트는 3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 동안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4종의 주요 캐릭터들을 3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1차 전직 시스템이 지원될 예정이다. 1차 전직은 직업별 2개씩 총 8개의 전직 클래스로 구성된다.

또한 아이템 강화, 세트 효과 서브 퀘스트, 반복 퀘스트 등이 지원되며 유저간의 결투가 이루어지는 기본 결투 시스템 등 1차 CBT때 보지 못했던 요소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2차 CBT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카르카스 온라인 서포터즈인 네비로스 기사단 2기를 추가 모집한다.

2월 17일부터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karcass.co.kr) 에서 네비로스 기사단 추가모집 응모하기를 누른 후 자기정보 확인 및 응모사유를 간략히 적어주면 응모가 완료된다.

2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네비로스 기사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2차 CBT때 특별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