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아바`, 대규모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밀리터리 FPS 아바(A.V.A / 레드덕 개발)에 방학을 맞이해 신규 점령 미션과 아이템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신규 미션인 ‘점령전’의 추가이다. 점령전은 맵 중앙에 위치한 제어장치를 누가 먼저 차지하느냐에 따라 승리가 결정되는 방식으로, 양팀은 점령지점을 둘러싸고 치열하고 빠른 전투를 펼치게 된다. 점령미션 전용 맵인 ‘블레이징 포트’는 열차가 지나다니는 철길을 중심으로 양 진영간의 치열한 혈투를 벌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긴장감을 더욱 높인다.

여기에 온라인 FPS 최초로 도입된 ‘공중지원’ 시스템은 전황이 불리하면 전투기가 나타나 적을 포착하고, 헬기가 공중에서 지원 사격을 펼친다.

여기에 신규 총기도 추가된다. 라이플맨(아바의 병과)전용 신규 총기 L85A2와 반동제어스톡, 도트 등 커스텀파츠 7종으로, 영국에서 개발된 돌격용 총이다. 최고의 안정성과 정확도를 자랑하지만, 이동속도가 느려 초보자 용으로 적합하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군복, 장갑, 군화 등 군장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은 방어력 개선, 낙하 시 데미지 완충효과 등의 특수효과 추가와 함께 기존과 차별화되는 색다른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도 계급에 맞게 세분화 된다. 부사관, 장교 채널이 신설되어 일정 레벨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새로 신설된 채널에서 게임 시, 경험치와 총기 위장 도색 포인트 등이 추가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기존에 받던 보상 보급치도 2배로 올려 유저들의 혜택도 더욱 늘렸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9일까지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점령 미션을 1번 이상 플레이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카시오 전자사전, 아이리버 MP3, GIFT카드,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총 80명에게 지급한다. 여기에 아바(A.V.A) PC방에서 게임을 하면 경험치 보너스를 기존의 160%에서 200%로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아바(A.V.A)사업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며 “점령미션과 신규총기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바(A.V.A)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