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연말연시 550편 영상콘텐츠 무료 서비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연휴기간 동안 최신 HD 영화 및 최신 애니메이션과 함께 어린 시절 즐겨 봤던 ‘추억의 애니매이션’ 시리즈를 보여주는 연말 특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8편의 최신 HD 영화와 총 543편에 달하는 애니메이션이 무료로 방영되는 이번 연말 특집 프로그램은 판도라TV의 ‘프리미엄 영화관(http://www.pandora.tv/my.cinero)’과 각 애니메이션 별 채널에서 24시간 내내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연말 특집으로 상영되는 최신 HD 영화로는 판도라TV가 콘텐츠 제휴 계약을 통해 확보한 ‘가족의 탄생’, ‘나의 결혼 원정기’, ‘상사부일체’, ‘사랑’, ‘마이파더’ 등의 한국 영화와 함께 ‘오스틴파워 3’, ‘일본침몰’, 일루셔니스트’ 등의 외국 영화가 감상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목만 들어도 매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 스페셜’, ‘고스트 바둑왕’, ‘메조’ 등 최신 애니메이션 189편을 비롯해, 어린 시절 추억을 되살려주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독수리 오형제’, ‘개구리 왕눈이’, ‘이상한 나라의 폴’, ‘마크로스’, ‘신데렐라 이야기’, ‘천공전기 슈라토’, ‘테카맨블레이드’ 등 총 381편의 시리즈물이 방영된다.

이와 관련해 김경익 판도라TV CEO는 “세계적인 경제불황으로 연말을 맞이하고도 여가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없는 사람들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연말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판도라TV가 준비한 재미 있는 영상들과 함께 사용자들이 즐겁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