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 시즌3 실시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박치기 액션 ‘쌈박’(www.ssbak.com/엠지웍스 개발)을 통해 지난 7월부터 실시되고 있는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의 시즌3를 2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 시즌3’는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으로 유저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시즌3의 대박 경매 상품은 아이리버 P.ple PMP다. 이와 함께 매일매일 삼성 조약돌 MP3의 주인공이 선정된다.

쌈박 포인트는 게임을 접속하는 순간부터 종료시까지 로그인, 게임플레이 등 간단한 활동에서부터 게시판 글 게재, 캐릭터 생성, GM미션 달성 등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3에서는 신규 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이 대폭 추가 되었다.

먼저 버티기와 견디기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상대방의 공격을 견디며, 일발 역전의 기회를 노리는데 효과적인 닌자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그리고 꾸미기 아이템으로 헤어와 꼬리가 별도로 추가되어 더욱 깜찍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 대장정의 마지막인 시즌3를 선보이게 되었다. 시즌3에서는 대박 경품과 매일매일 터지는 알짜 경품은 물론 신규 맵과 아이템 등 보다 풍족한 콘텐츠로 유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하는 통쾌한 박치기 액션 쌈박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