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게임]

금주의신작게임

◆유니아나-카오스잼

 유니아나(대표 윤대주 www.uniana.com)는 횡스크롤 3D액션 롤플레잉게임 ‘카오스잼’의 겨울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나는 겨울방학 이벤트’라고 이름 붙인 이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 행사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월요일 오전 10시까지 대전 모드 플레이를 한 이용자에게 게임 머니인 메달을 두 배로 제공한다.

 메달은 대전모드 플레이를 통해 얻게 되는데 생명전·시간전에서는 파란색 메달, 깃발전에서는 노란색메달, 고블린 마을에서는 붉은색 메달을 각각 얻는다. 이 메달은 게임 내 상점에서 캐릭터의 능력을 높이거나 치장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살 수 있다.

 카오스잼은 3D 카툰 렌더링을 사용,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간단한 키보드 입력으로 화려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6명까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또 스토리모드와 대전모드를 결합, 새로운 퓨전 환경을 도입했다. 스토리 모드는 레벨을 높인 후 각종 수행 미션을 깨고 보스 몬스터를 잡아 전투에서 승리하는 방식이다. 대전 모드는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눠 3대3까지 대결 가능하다.

◆그라비티-레퀴엠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성인용 온라인게임 ‘레퀴엠’의 최고 레벨을 상향조정했다.

이번 조정으로 레퀴엠의 최고 레벨은 기존 59레벨에서 최대 69레벨로 상승, 높은 레벨 이용자의 즐길 거리가 늘어나며 최고 레벨 정복이라는 성취감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 레벨 상향으로 스킬 레벨도 업그레이드되고 아이템 역시 50레벨 이상의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가 나온다.

 윤상진 레퀴엠 사업부장은 “레퀴엠을 꾸준히 즐겨 주시는 열성 고객을 위해 2008년 새해를 맞아 캐릭터 레벨을 상향 조정했다”며 “이번 레벨 상향 조정은 향후 북해머린우드 신규 지역 오픈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업데이트를 위해 선보이는 것으로 1월 말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쿠폰입력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는 PC방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템 쿠폰은 그라비티 골드 PC방에서 지급되며 전직의 증서 및 DNA 무료, 투쟁의 장 점수 300점, 압축제온, 2000란트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