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소프트, `오피스 2010` 및 UC 체험 무료교육

아이티스톤의 소프트웨어 정보 포털 사이트인 올소프트(http://www.allsoft.co.kr)는 MS `오피스 2010`의 협업과 UC(Unified Communications) 체험 무료교육을 6월 11일(금)에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마이크로소프트 CIE(Customer Immersion Experience)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새로 출시한 `오피스 2010`과 `쉐어 포인트 2010` `익스체인지 2010` 등 최신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공동 업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데모나 기술 교육이 아니라 부재 또는 외근 중일 경우에 아웃룩과 스마트폰 등을 이용하여 업무를 처리하거나 워드, 엑셀 등에서의 공동 문서 작업, 원격지에서의 화상회의 및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쇼 브로드캐스트 등의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시나리오로 진행하므로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다.

아이티스톤 관계자는 "제품 중심이 아닌 비즈니스 시나리오 중심으로 구성하여 자연스럽게 통합된 기능에 접근할 수 있으며, 새로운 생산성과 업무 효율성을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교육 정보는 올소프트(http://www.allsoft.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3일까지 신청자를 받는다.

전자신문인터넷 온라인 뉴스팀 onbiz@etnews.co.kr